트럼프 티셔츠 판매처 주먹쥔트럼프 직구 해외배송
트럼프 티셔츠가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단순히 뉴스 기사로만 접해서 아직까지 티셔츠가 있는지도 모르지만 트럼프 전 대통령의 피격 사건 이후 관련 티셔츠가 중국 온라인 쇼핑몰에서 벌써 판매되고 있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트럼프 티셔츠 판매처
구체적인 판매처 이름은 나와있지 않아서 직접 노가다로 찾아보았는데요, 중국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에서 이 티셔츠를 구매할 수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사건 발생 불과 2시간 30분 만에 제작되어 판매되기 시작했다고 하니 이런 이슈가 있을 때 엄청난 속도로 판매하는 중국은 대단한 것 같군요.. 한 보도에 따르면 이미 2,000건 이상의 주문이 몰렸다고 합니다.
판매처 1. 타오바오
타오바오는 검색 시 로그인이 필수라 QR코드로 접속해야 합니다. 일단 불편하니 넘어갑니다.
판매처 2. 알리익스프레스
알리익스프레스에 16,000원 정가에서 50% 할인된 8,000원에 이미 티셔츠를 팔고 있습니다. 사이즈 역시 대부분 가지고 있고요, 배송이 조금 느리지만 재미로 소장하고 싶으신 분들은 알리에서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중국의 공장에서 신제품을 만들려면 사진 하나를 가지고 대량으로 만들 수 있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으며 티셔츠 한 장을 만드는데 평균 1분이 걸린다고 합니다.
조금 비싼 곳은 ‘트럼프, 싸워라 싸워라 싸워라 티셔츠’로 35달러(약 4만 8000원)에 거래중인 곳도 있고요, 티셔츠 가격으로 봐서는 만 원 미만대는 재질이 그리 좋지 않은 일반 티셔츠에 사진만 붙인 퀄리티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