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근처 놀거리 이토준지 호러하우스 가격 방문후기

홍대 근처 놀거리 이토준지 호러하우스 가격 방문후기

이토준지 호러하우스

홍대 근처 놀거리 이토준지 호러하우스 방문 후기입니다. 최근 홍대입구를 지나가다가 커다란 현수막을 봤는데 이토 준지의 만화 그림체가 있길래 어떤 곳인가 관심을 가지고 있던 도중 우연히 기회가 되어 VIP체험단으로 방문해 보았습니다. 날씨도 덥고 실내에서 할 만한 것들이 많이 없어서 걱정인데 이토준지 호러하우스는 어땠는지 이야기해볼게요.

이토준지 호러하우스 가격

이토 준지 호러하우스 예매 가격은 성인 25,000원, 청소년 19,000원입니다. 2011년 이후 출생한 영유아 및 어린이, 노약자, 임산부, 심신미약자 및 음주자는 입장이 제한됩니다.

▼▼지금 정가 25,000원에서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20% 할인된 20,000원에 예매 가능합니다▼▼

이토준지 호러하우스 예매하기

이토준지 호러하우스 장소 기간 주차비

전시 기간은 24년 6월 15일부터 9월 8일까지이며 휴무일은 없습니다. 장소는 홍대 LC타워 지하 3층이며 홍대입구역 4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접근성이 좋습니다. 차량을 가지고 오신다면 LC타워에 주차 가능하고 최초 30분 까지는 3,000원, 이후 10분당 1,000원의 요금이 추가 발생합니다.

이토준지 호러하우스 짐보관 주의사항

짐보관소가 예매소 앞에 있으며 크로스 착용 가능한 가방, 두께 15cm 이하 백팩은 반입이 가능합니다. 큰 가방이나 대형 백펙, 캐리어 등은 가지고 들어갈 수 없으므로 물품보관소를 이용해주셔야겠습니다. 그리고 신발도 편한 것으로 신고 오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토준지 호러하우스 체험 후기

체험존을 시작하면 6명이 한 조가 되어 출발하는데요, 밧줄을 주는데 그 밧줄을 잡고 체험존이 끝날 때까지 함께 이동하면 됩니다. 각 테마마다 섬뜩한 기운이 느껴지는데 가끔 사람이 튀어나올 때가 있고요, 가장 무서운 공간에서는 들어가기가 싫을 정도로 공포감을 유발하는 공간도 있었습니다.

시간은 대략 20분 정도 소요된 것 같습니다. 빠르게 이동해서 계속 지나가면 10분 만에도 클리어가 가능할 것 같고 조금 더 유심히 관찰하거나 천천히 이동한다면 20분 내외로 종료할 수 있습니다.

도중에 무서우면 벨을 눌러서 포기를 할 수 있는데 이정도의 공포 난이도면 꽤 버튼을 누르는 사람들이 많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체험존이 끝나면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이 있고 이토 준지의 여러 작품들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공간은 카페로 이미 호러하우스 체험을 마친 사람들이 옹기종기 모여 이야기를 하고 있었습니다. 카페의 디저트도 독특했는데 커피와 디저트의 맛은 전체적으로 괜찮았습니다.

체험을 시작하기 전 남자 캐릭터와 여자 캐릭터 가면을 나눠줍니다.

전체적으로 생각보다 넓었고 귀신 역할을 하는 배우들의 연기력이 상당히 뛰어나 이정도 돈주고 볼만한 체험공간은 되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렇다고 너~무 무서운 것은 아니고 어차피 한 조에 여러명이 같이 들어가기 때문에 한 번 도전해 보시면 좋을거에요.

▼▼20% 할인된 20,000원에 예매 가능합니다▼▼

이토준지 호러하우스 예매하기

 


함께 보면 도움되는 글 – 네이버 블로그에 쿠팡파트너스 링크를 붙여도 괜찮을까?

네이버 블로그 쿠팡파트너스 링크를 붙여도 괜찮을까?

이 게시물이 도움이 되었나요?

평점을 매겨주세

평균 평점 4.9 / 5. 투표 수 : 108

지금까지 투표한 사람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게시물을 평가해주세요

Leave a Comment